레이블이 혜화역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혜화역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8월 24일 월요일

커피빈

커피빈에서 만원짜리 카드가 있을때,

 

커피빈에 왔다.

 

 

근데 알바가 무려 10800원짜리를 먹는데

9800원을 카드로 계산해주는 만행을 저질렀다.

 

 

200원은 나중에 쓰면 된다고 하는데..

 

늼하; -_- 200원때문에 내가 그 카드를 들고 다녀야하난..

 

 

Ultimate Mocha 어쩌고

 

 

영찬군은 웬일인지 갑자기 차를 마신다고 하더니..

 

 

쓴것.. 을 못참고

 

설탕시럽과 우유를 타서 먹는다..

 

 

 

 

 

 

 

결국.. 뭔가 알수없는 드링크.

 

 

롯뽄기 라면; 두번째 만남

http://neville.textcube.com/24  <- 처음 만남

 

오늘은 수업이 끝나고

영찬이가 와서;

 

돈코츠 라멘 두개

 

 

 

광란의 손길을 보이는 영찬군.

 

거억.

 

빈 그릇

 

배가 미치듯이 고파서

같이 있는 부추 절임을 세접시나 먹었다...

 

 

 

 

...

근데 롯뽄기 라멘집의 주인장 (요리사?)는 중국어를 하더라;

 

그럼 당췌 어떤 관계가 되는거지...

 

일본에 살다가 한국으로 온 중국인... 인가?

그럼 라면집 맛이 과연 일본꺼? ㅋ

 

맛있으면 장땡이긴 하다.

 

 

 

2009년 8월 21일 금요일

롯뽄기 라면

 

혜화역 3번출구 or 4번출구로 가서

저기에 있다.

 

 

 

 

돈코츠 라면 맛남 냠냠;

 

가격은 5천원부터...

 

 

 

 

오천원짜리 돈코츠 라멘-

 

맛남 맛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