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커피샵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커피샵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8월 24일 월요일

커피빈

커피빈에서 만원짜리 카드가 있을때,

 

커피빈에 왔다.

 

 

근데 알바가 무려 10800원짜리를 먹는데

9800원을 카드로 계산해주는 만행을 저질렀다.

 

 

200원은 나중에 쓰면 된다고 하는데..

 

늼하; -_- 200원때문에 내가 그 카드를 들고 다녀야하난..

 

 

Ultimate Mocha 어쩌고

 

 

영찬군은 웬일인지 갑자기 차를 마신다고 하더니..

 

 

쓴것.. 을 못참고

 

설탕시럽과 우유를 타서 먹는다..

 

 

 

 

 

 

 

결국.. 뭔가 알수없는 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