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커피빈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커피빈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8월 27일 목요일

Coffee Bean and Tea Leaves; 카드

 

커피빈 기프트카드다. 미리 지정된 가격으로 산 다음, 다른사람에게 전해주면 그 사람은 커피빈에서 쓸 수 있다.

 

 

 

이렇게 생긴 카드.

 

여기엔 만원이 들어있다.

 

만원가지고 뭘 하냐고?

 

커피 두잔쯤 마실 수 있겠지.

 

 

 

 

 

 

 

 

 

 

 

 

2009년 8월 24일 월요일

커피빈

커피빈에서 만원짜리 카드가 있을때,

 

커피빈에 왔다.

 

 

근데 알바가 무려 10800원짜리를 먹는데

9800원을 카드로 계산해주는 만행을 저질렀다.

 

 

200원은 나중에 쓰면 된다고 하는데..

 

늼하; -_- 200원때문에 내가 그 카드를 들고 다녀야하난..

 

 

Ultimate Mocha 어쩌고

 

 

영찬군은 웬일인지 갑자기 차를 마신다고 하더니..

 

 

쓴것.. 을 못참고

 

설탕시럽과 우유를 타서 먹는다..

 

 

 

 

 

 

 

결국.. 뭔가 알수없는 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