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오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최저 법정 지상고는 12cm 이다.
(단, 드럼브레이크 제외)
저거 높이가 한 15cm는 될듯.
그럼 12.5cm (합법?)인 차는 어떻게 올라가야하나?
...;
저 차가...
잇는 곳이 원래 직진 차선인데
저 차 덕분에...
약 10대정도의 차가 4차선 도로에 엉켜있었다.. -_-a
늬미...
에어백은 Supplimentary Restraint System, 즉 보조기구에 불과하다.
안전벨트 안매고 에어백 터지면 목이 꺽인다
꺽이면 ... 아프다 . 매우
안전벨트 매고 에어백 안터지는 경우가
안전벨트 착용 안하고 에어백터지는 경우가 더 사망 및 부상 위험이 높기 때문에,
당연히 안전 벨트를 착용해야지;
'사고'라는 것은 어쨋던
랜덤하게 일어나는 것인데, 그 랜덤한 것에서 보호해주는 것을 일부러 저렇게 버리는 것은..
death wish?
그냥 타인에게 배려심을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는 행동;
이렇게 안보이면 운전하기 힘들지 않나?
-_-?
저러다가 급브레이킹이 필요하거나,
사고라도 나면 다리 절단해야한다..
운전이 장난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