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오셔서 감사합니다
저 차가...
잇는 곳이 원래 직진 차선인데
저 차 덕분에...
약 10대정도의 차가 4차선 도로에 엉켜있었다.. -_-a
늬미...
슬금 슬금 앞으로..
원래 내 옆에 있었는데 신호 바뀌는거 안보고 먼저 나간다.
또한..! 그러면서 빨리가면 별로 상관이 없는데
이넘은... 느리게 가서 결국 저 앞에 있는 신호에서 걸림..
-_-a
뭐하자는플레이야 증말!
저러다가 급브레이킹이 필요하거나,
사고라도 나면 다리 절단해야한다..
운전이 장난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