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오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최저 법정 지상고는 12cm 이다.
(단, 드럼브레이크 제외)
저거 높이가 한 15cm는 될듯.
그럼 12.5cm (합법?)인 차는 어떻게 올라가야하나?
...;
저 차가...
잇는 곳이 원래 직진 차선인데
저 차 덕분에...
약 10대정도의 차가 4차선 도로에 엉켜있었다.. -_-a
늬미...
그냥 타인에게 배려심을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는 행동;
이렇게 안보이면 운전하기 힘들지 않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