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빌군의 잡다창고
+_+; 오셔서 감사합니다
레이블이
es300
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es300
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8월 18일 화요일
야밤에 라이트 안켜고 운전
그냥 타인에게 배려심을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는 행동;
이렇게 안보이면 운전하기 힘들지 않나?
-_-?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