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빌군의 잡다창고
+_+; 오셔서 감사합니다
레이블이
요리
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요리
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8월 26일 수요일
라면에 소주를 넣으면 맛이 있다고?
넣어 먹으면 맛난다기에
라면에 소주를 넣고
(소주에 라면?)
끓여 보았다..
음..?
이거 어떻게 먹어...;;;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