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라면에 소주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라면에 소주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8월 26일 수요일

라면에 소주를 넣으면 맛이 있다고?

 

 

 

 

넣어 먹으면 맛난다기에

라면에 소주를 넣고

(소주에 라면?)

끓여 보았다..

 

 

 

 

 

 

 

 

음..?

 

이거 어떻게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