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캐비어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캐비어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9월 1일 화요일

캐비아

 

Astrakhan 방식으로 만든 캐비아

 

333g이면 ... 2500달러? (설마)

 

 

 

세계 3대 별미중 하나라는데...

 

유럽사람들은 캐비어를 숟가락으로 퍼먹는게 소원이라는데...

먹어보면 짜다 =ㅛ=